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오프라인 상권을 살릴 대안으로 팝업스토어가 주목받고 있다.
2010년대 팝업스토어가 국내에 처음 등장할 때만 해도 신제품 출시, 신규 마케팅, 할인 판매 같은 이벤트 성격이 컸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으로 입지가 좋은 매장도 수익을 담보하기 어려워진 데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상권 불황이 깊어지면서 아예 팝업스토어를 정규 매장의 대체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1 10:36
좋아요 2
조회수 617
댓글 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오프라인 상권을 살릴 대안으로 팝업스토어가 주목받고 있다.
2010년대 팝업스토어가 국내에 처음 등장할 때만 해도 신제품 출시, 신규 마케팅, 할인 판매 같은 이벤트 성격이 컸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으로 입지가 좋은 매장도 수익을 담보하기 어려워진 데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상권 불황이 깊어지면서 아예 팝업스토어를 정규 매장의 대체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