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간편식(HMR)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가정용 간편식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POS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매출규모 4610억원에서 3년만인 2018년에 두 배에 달하는 9026억원을 기록하며 매년 2~3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14:20
좋아요 1
조회수 777
댓글 0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