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사태로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비대면 플랫폼들이 각광받는 가운데 중국산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CNN비즈니스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리서치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은 올해 1분기 구글·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건수 3억 1500만회로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가볍게 제쳤다. 누적 건수도 20억회로 15개월 만에 두 배로 뛰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08:52
좋아요 0
조회수 879
댓글 0
바이러스 사태로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비대면 플랫폼들이 각광받는 가운데 중국산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CNN비즈니스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리서치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은 올해 1분기 구글·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건수 3억 1500만회로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가볍게 제쳤다. 누적 건수도 20억회로 15개월 만에 두 배로 뛰었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