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광고시장이 사상 최대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국내 경제성장 둔화세가 예상되고 있지만, 도쿄올림픽, 4·15 총선 등 굵직한 이벤트의 여파로 광고비 지출이 대폭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이다.
13일 제일기획이 발표한 ‘2019년 광고시장 결산 및 2020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국내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5.5% 성장한 12조6284억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0:37
좋아요 0
조회수 937
댓글 0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