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연예 등 실용 콘텐츠로 20년간 대학생의 사랑을 받아온 '대학내일'이 올해부터 사실상 페간된다.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유튜브·페이스북 등 뉴미디어가 주력으로 떠오르면서 광고수익이 떨어진 데 따른 결과다. 대학내일 측은 디지털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8:22
좋아요 1
조회수 1,548
댓글 0
취업·연예 등 실용 콘텐츠로 20년간 대학생의 사랑을 받아온 '대학내일'이 올해부터 사실상 페간된다.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유튜브·페이스북 등 뉴미디어가 주력으로 떠오르면서 광고수익이 떨어진 데 따른 결과다. 대학내일 측은 디지털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