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6 11:28
좋아요 2
조회수 1,424
댓글 0
60대 이상 고객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위메프는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41% 증가해 여성 고객 매출 신장률을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남성 고객은 스킨케어와 건강식품, 닭가슴살 등 자기 관리 제품을 많이 구매했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가격이 싸다고 누구나 다이소가 되는 건 아닙니다
트렌드라이트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