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유튜브 시청자들이 늘어난 여파로 전 세계 TV 광고 매출이 10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줄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9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전통 매체 광고의 부진에도 디지털 광고 매출이 늘면서 올해 전체 광고 매출액은 전년 대비 5.2% 늘어 10년 연속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0 14:02
좋아요 4
조회수 1,347
댓글 0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