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22 14:13
좋아요 0
조회수 1,314
댓글 1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