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다. 융복합 시대를 맞아 옴니 채널(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상품 검색과 구매 서비스)을 통한 다양한 고객 확보 전략이다.
이마트는 SNS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손잡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3월 초 별도 법인으로 출범한 SSG닷컴 역시 최근 온· 오프라인을 잇는 연계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5 10:55
좋아요 0
조회수 983
댓글 0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