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국내 디지털 음원 시장에서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 1위 사업자 멜론 등 토종업체는 맞대결할 뾰족한 대응책을 찾지 못하고 있다. 국내 음원산업 육성을 위한 국회와 정부 관심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인터넷기업협회가 지난해 발간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모바일 음악 감상 시 주로 이용하는 앱은 유튜브가 43%로 멜론 28.1%, 지니 7.7%를 압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3 15:41
좋아요 3
조회수 1,340
댓글 0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