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35
좋아요 6
조회수 1,225
댓글 3
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