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1 12:22
좋아요 1
조회수 1,252
댓글 0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