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조 4416억, 투썸플레이스 4,452억, 이디야 4,023억, 할리스 1,923억, 커피빈 1,556억

지난 한 해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를 많이 한 음료업종 리테일은 스타벅스로 1조 4,416억으로 추정된다고 앱/리테일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6 10:00
좋아요 0
조회수 1,036
댓글 0
스타벅스 1조 4416억, 투썸플레이스 4,452억, 이디야 4,023억, 할리스 1,923억, 커피빈 1,556억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마케팅 경쟁이 불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4단계 스텝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