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면 50% 할인?
주문시 따뜻한 멘트와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면 50%할인, 빈 컵을 들고 가면 아메리카노 무료증정, 신년각오를 영수증에 적어 내면 선물 증정 등 이같은 이색 마케팅이 유독 커피전문점에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는 특정브랜드보다 가까운 곳을 찾게 되는 상품특성상 고객충성도가 낮아 차별화를 꾀하고 주타겟인 2~30대 여성들이 신메뉴, 할인,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에 유독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3 07:59
좋아요 2
조회수 1,469
댓글 0
친절하면 50% 할인?
주문시 따뜻한 멘트와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면 50%할인, 빈 컵을 들고 가면 아메리카노 무료증정, 신년각오를 영수증에 적어 내면 선물 증정 등 이같은 이색 마케팅이 유독 커피전문점에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는 특정브랜드보다 가까운 곳을 찾게 되는 상품특성상 고객충성도가 낮아 차별화를 꾀하고 주타겟인 2~30대 여성들이 신메뉴, 할인,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에 유독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