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춘년도 아닌데…웨딩업계 속보이는 미신 마케팅
결혼 업계가 쌍춘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쌍춘년은 올해가 아닌 지난해였던 것으로 밝혀져 미신 상술이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윤달 때문에 실적이 저조했던 것을 만회하려고 이와같은 일이 벌어진 것인데요. 역술인들은 역리학적으로 '쌍춘년이 길하다는 것은 근거 없는 얘기' 라고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3 08:00
좋아요 1
조회수 1,508
댓글 0
쌍춘년도 아닌데…웨딩업계 속보이는 미신 마케팅
결혼 업계가 쌍춘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쌍춘년은 올해가 아닌 지난해였던 것으로 밝혀져 미신 상술이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윤달 때문에 실적이 저조했던 것을 만회하려고 이와같은 일이 벌어진 것인데요. 역술인들은 역리학적으로 '쌍춘년이 길하다는 것은 근거 없는 얘기' 라고 말했습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