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9:23
좋아요 1
조회수 1,238
댓글 0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