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8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66
댓글 0
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