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44
댓글 0
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