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수익모델 찾기 쉽지않네
네이버의 자회사 캠프모바일의 밴드 서비스가 매출이 저조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밴드의 주 사용층은 3,40대인데 수익모델이 스티커나 게임,쇼핑등 10~20대를 타깃으로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매출 증대가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3 08:00
좋아요 0
조회수 1,449
댓글 0
네이버의 자회사 캠프모바일의 밴드 서비스가 매출이 저조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밴드의 주 사용층은 3,40대인데 수익모델이 스티커나 게임,쇼핑등 10~20대를 타깃으로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매출 증대가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