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도 카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선물한다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37
댓글 0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