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만 보지말고 소비자 보라 달라진 IT세상 기업도 변해야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2,500
댓글 0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