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에이지가 "에이전시 리포트 2023"를 발간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광고회사들는 2022년에 견고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해는 매출 성장이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광고회사들은 경기 침체 가능성을 완화하기 위해 비즈니스 혁신 분야에 기대를 걸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가 "에이전시 리포트 2023"를 발간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광고회사들는 2022년에 견고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해는 매출 성장이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광고회사들은 경기 침체 가능성을 완화하기 위해 비즈니스 혁신 분야에 기대를 걸고 있다.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