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