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