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최초 뷰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CJ올리브영의 미래 사업은?
아이보스 랭킹
12[-]
김매니저님은 아이보스 상위 0.003% 입니다.
[웨비나] 2024 이커머스 트렌드 :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AI와 SaaS가 뜬다. 2024년, 이커머스 시장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feat. 여러분 회사 or 상품의 ROAS는 안녕하신가요?) 팬데믹 기간 동안 크게 성장했던 이커머스 시장이 이제 성장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죠.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효...
모임·세미나04.22추천 1댓글 0조회 304
[세미나]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더이상 돈 넣고 돈 먹는 식의 광고 집행만으로 당장 매출은 고사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보장할 수 없는 이때! 고객에게 잊히지 않는! 고객이 꾸준히 찾는 비즈니스가 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핫한 비즈니스 모델을 꾸려온 양수석 양준균 리더님의 브랜딩 및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돌파구를 찾...
모임·세미나04.15추천 1댓글 0조회 215
[세미나]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29CM 창립 멤버이자 커머스 운영 총괄, 현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양수석님의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실무 노하우가 녹여진 경험과 사례로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https://www.i-boss.co.kr/ab-5817-326 강연을 통해 브랜드(서비스)의 한 줄 정의 가치의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브랜드를 정의하는 ...
모임·세미나04.11추천 3댓글 0조회 215
[넥스트커머스] 누적탑승객 100만명, 스타트업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이야기오유근 CPO - 에어프레미아 오유근은 에어프레미아의 CPO입니다. 에어프레미아는 항공 여행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영역을 개척 중인 스타트업 항공사입니다. 에어프레미아의 전략은 효용이 낮은 서비스를 줄이면서 핵심 서비스에 집중해 비용구조를 통해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엔데믹 이후 여행 수요가...
모임·세미나04.08추천 1댓글 0조회 202
[넥스트커머스] 한국 최초 뷰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CJ올리브영의 미래 사업은?홍예진 전략기획팀 팀장 - CJ올리브영 홍예진은 CJ올리브영 전략기획팀 팀장입니다. 올리브영은 한국을 대표하는 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문 스토어 브랜드입니다. 유통사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뷰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올리브영은 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들에겐 오랜 세월...
모임·세미나04.05추천 2댓글 0조회 236
[넥스트커머스] 10년 연속 성장을 기록한 닥터지 이야기 이주호 대표 - 고운세상코스메틱(닥터지) 이주호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이사입니다. 닥터지(Dr.G) 브랜드로 알려진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성장은 놀랍습니다. 2014년 98억 원이었던 매출액은 2023년 1984억 원으로 늘어나 10년 연속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1세대 더마 화장품 브랜드들이 쇠퇴하고 있는 ...
모임·세미나04.04추천 2댓글 0조회 309
리테일 & 커머스 전문 컨퍼런스 2024 넥스트커머스 2024년 우리는 어려운 상반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 고객은 과장된 광고와 제품, 브랜드에 지갑을 열고 있지 않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방식으로 시장에 접근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10년간 많은 기업들이 내세운 `hype(과장)`이 아닌 `basics(기본)`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보이는 것보다 본질에 충실...
마케팅04.02추천 4댓글 0조회 531
[넥스트 커머스] 지난 10년간 한국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의 역사, 오늘의집 핵심 자산은? 정운영 Head of Commerce -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정운영은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의 Head of Commerce입니다. 2014년 인테리어 콘텐츠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시작했던 오늘의집은 지난 10년간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의집의 성장과정은 단순히 사용자가 ...
모임·세미나04.02추천 5댓글 0조회 339
[넥스트 커머스] 식당 방문의 패러다임을 바꾼 캐치테이블 이야기 신성일 CMO - 캐치테이블 신성일은 기업 와드의 CMO로, 캐치테이블의 마케팅을 총괄합니다. 캐치테이블은 지난 4년 간 팬데믹과 경제 불황을 뚫고 식당 방문의 패러다임을 바꿨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 프리미엄 다이닝 방문 시에도 전화나 수기 등록이 필수적이었습니다. 고객은 매번 원하는 식당에...
모임·세미나04.01추천 1댓글 0조회 397
[D-1]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2024 서울 : 골든아워 25인의 글로벌 최정상 석학과 마케팅 리더가 함께하는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2024 서울 : 골든아워가 개최됩니다! 특히 컨퍼런스 행사 현장에서는 2,000명의 기업인을 양일간 만나보실 수 있어요. LG유플러스, GS차지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SK텔레콤, 신세계, 스타벅스, 나이키, 루이비통, 구찌, 로레알, ...
마케팅03.25추천 5댓글 0조회 582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