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1,328[8 ]
그루비4U님은 아이보스 상위 2.18% 입니다.
전환율을 높이는 CTA(클릭 유도) 버튼의 필수요소는?CTA 버튼이 중요한 이유 CTA(Call To Action, 행동 유도 또는 클릭 유도) 버튼이 중요한 이유는 고객들이 최종 전환에 이르기 위한 결정적인 관문이기 때문입니다. 고객 여정에 있어서 CTA 버튼은 문의하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담기, 찜하기, 구매하기와 같은 중요한 전환 지점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보스 칼럼02.28추천 0댓글 0조회 38
발렌타인데이 전환율을 올리는 온사이트 마케팅 가이드 3크리테오의 발표에 따르면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지는 시기에는 모바일을 이용해 구매한 건수가 약 80% 가량 상승 한다고 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데이마케팅은 목요일이거나 금요일이면 높은 매출 을 기록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 발렌타인데이도 금요일인 만큼 높은 매출이 예상됩니다. ...
아이보스 칼럼02.14추천 0댓글 0조회 351
스크롤 뎁스(Scroll Depth)로 쇼핑몰 페이지 개선하기좋은 콘텐츠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쇼핑몰 또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마케터라면 운영 중인 사이트의 콘텐츠(프로모션, 이벤트, 기획전, 상품 상세 페이지 등)가 좋은 콘텐츠인지 늘 궁금하실 텐데요. 좋은 콘텐츠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여러가지 기준을 세울 수 있겠지만, 첫번째로 고려해야할 점...
아이보스 칼럼02.07추천 3댓글 0조회 512
랜딩페이지 전환율을 높이는 핵심 요소 3가지랜딩페이지를 최적화하는 핵심 요소 3가지 랜딩페이지(Landing page)란 방문자들이 자사의 웹사이트에 유입하는 첫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고객은 온라인 광고(검색이나 디스플레이 광고), 이메일 또는 웹사이트 주소 등 다양한 경로로 유입됩니다. 랜딩페이지가 중요한 이유는 사이트로 유입되는 링...
아이보스 칼럼01.31추천 17댓글 2조회 1,991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법칙 6가지 (2) 그루비가 상을 받았어요! (짝짝) 안녕하세요!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입니다. 2019 아이보스 어워즈에 그루비가 `스크랩 많은 인기 칼럼`에 선정되었습니다. 모두 보스님들의 덕분입니다! 경자년 모두 경사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칼럼(고객을 사로잡는 6가지 마케팅 법칙(1) ) 에 이어 ...
아이보스 칼럼01.10추천 12댓글 12조회 1,798
고객을 사로잡는 6가지 마케팅 법칙 (1)램프의 요정 `지니`도 들어줄 수 없는 소원 2가지 원하면 뭐든 다 들어줄 것 같은 램프의 요정 지니도 할 수 없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을 살리는 것과 누군가를 사랑에 빠지게 하는 일 지니의 원칙은 `누군가를 사랑에 빠지게 하는 일은 죽은 이를 살리는 것만큼이나 어렵다`는 교훈을 담...
아이보스 칼럼01.03추천 10댓글 0조회 2,493
쇼핑몰의 진정한 지표는 매출일까요?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와 마케터들은 성과를 내기 위해 수많은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하지만 어떤 노력에도 사장님의 질문은 단 한 가지! `김팀장, 그래서 매출은?` 그런데 매출이 성과 측정을 위한 진정한 지표가 될 수 있을까요? 매출이 성과를 위한 진정한 지표가 될 수 없는 이유 많은 사장님들께...
아이보스 칼럼12.20추천 6댓글 2조회 1,272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장바구니 페이지가 중요한 이유 지난 칼럼(장바구니 이탈을 막는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 4가지 )에서는 한국 소비자들이 장바구니 페이지를 실제 구매 목록 보다는 관심 상품 목록으로 사용한다는 조사 결과를 전해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장바구니 페이지를 분석하면 고객들이 `최근에는 어떤 상품에 ...
아이보스 칼럼12.13추천 9댓글 4조회 1,090
장바구니 이탈을 막는 온사이트 마케팅 전략 4가지고객들이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놓고 포기하는 이유는? 한국, 호주, 싱가포르, 태국, 인도, 일본, 홍콩, 중국 등 아태지역 8개국 온라인 쇼핑 이용자 8,0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장바구니를 분석한 결과, 장바구니에 넣은 물건이 최종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에 ...
아이보스 칼럼12.06추천 9댓글 4조회 4,121
충성고객을 만드는 전략 7단계 (下) 쇼핑몰 전체 매출의 약 50%는 10%의 열정적인 충성고객 으로부터 발생한다는 분석 결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몰의 매출과 구매전환율 은 충성고객의 비중에 따라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하지만 단순히 쇼핑몰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것만으로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어렵습니다. 무...
아이보스 칼럼11.29추천 10댓글 2조회 2,121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