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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호몰의 작은성공 Tip-2

2004.11.06 18:33

대장정

조회수 6,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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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의 기본은 정확한 배송날짜.. 즉 고객과의 약속이죠..그리고..품질..등

이런 쇼핑몰의 기본을 전제하고... 다음은 무엇이 고객을 단골로 만들까요??

즉 재구매창출을 어떻게 만들어 낼까요?

아마도 그것은 고객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됩니다....

아이보스 회원님들은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해보셨나요???


오프라인에서 얼굴을 맞대고 가격을 흥정하고 제품에대한 설명을 하고,, 이런 일상

의 상행위(잘읽어주세요 "상행위" 입니다 다르게 읽어서 의아해 하는분이 계셔

서..^^)가 심리적으로... 구매를 촉진하는 역활을 하는데..

온라인에서 이게 않되죠.. 결국 전화통화로 모든걸 충족해야 하는데..(아무리 제품상세설명을 한다해도..)

오프라인에서의 상행위의 (다시한번 잘 읽어주시고^^)역활이 결여된 온라인은 결국

구매창출이 어려워지지요..이런 온라인의 약점을 극복하는것은

고객에 대한 배려를 느낄수 있게 해주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소호몰의 작은성공 Tip-2 **

배송박스에 이런문구를 넣어보세여..


"000쇼핑몰 XXX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이오니 각별히 신경써서
배송해 주세요."


아마 효과 있으리라 기대 되구요... 실제로 하시고 있는분이 있으십니다..

쇼핑몰 로고가 들어간 스티커에 이문구를 넣어서 만들어 배송시 붙여도 좋구요...

제도 이글을 다른곳에서 보고 나름대로 분석해서 올리는겁니다...

아~~ 두서가 없다^^ 그럼 님들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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