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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된 고객DB를 역추적 하는 방법은?

2019.08.14 16:41|

리절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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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주)애드리절트

담당자명

김우현

연락처

070-4870-4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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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쉐어

이메일

ngace@adresult.kr

네이트온

kwh3312@nate.com



온라인으로 홍보를 하게되면 어떤걸 보고 왔는지 판단이 서질 않죠!?
어떤 플랫폼에서, 어떤 형식의 글을 보고 들어왔는지 파악하고
그중 유입이 잘되는 곳에 집중홍보를 해야할텐데요.



역추적 하는 솔루션 DB쉐어와 함께 파악해보세요.
담당자별로 고유 ID를 부여하여 생성된 링크를 통해
들어온 DB들은 어떤 콘텐츠를 통해서 유입이 되었는지 
정보들을 기록이 되기 때문에, 어떤 콘텐츠가 좋은지,
어떤 루트가 좋은지도 파악하기 쉽습니다. 
그렇게 되면 부족한 루트가 어딘지도 파악하기 쉽기에
마케팅전략을 짜기에도 유용합니다. 



또한, 모든 영업팀장들의 귀차니즘 
영업실적을 정산해야하는 건데요. 
엑셀로 자동으로 해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라도 잘못되면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찾아야하는 귀.차.니.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것 또한, DB쉐어를 통해 영업자의 DB들 쉽게 정산해보세요! 

DB쉐어는 영업자들에게 각각의 링크를 부여하기 때문에 
영업자들의 고유 링크를 통해 들어온 DB들은 바로 그 영업자에게 정리가 됩니다. 
그렇기에, 엑셀에 한 번 더 정리할 필요성이 없죠. 

그리고 상담원 분배도 따로 지정이 될 수 있습니다. 
영업조직은 영업자, 상담자 들이 구분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죠. 
그렇기에 상담자가 현재 어떤곳에서 누구랑 하고 있는지 파악해서 
상담 쏠림현상이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상담의 퀄리티가 좋아지고 메이드율이 높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온 DB들이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되기 때문에 
소중한 DB들을 쉽게 놓치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디비쉐어는 무료로 테스트진행 가능합니다! 
문의주시면 필요한 내용과 궁금증 해결해드릴게요. 

전화상담 : 1800-973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비쉐어' 검색 
친구추가 후 궁금하신 사항 물어봐주세요! 링크 https://pf.kakao.com/_qJxoxkj/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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