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구글애즈와 애널리틱스 소스값 불일치

2020.12.04 16:01

짠슬

조회수 26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0 리터 중 80%인 40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구글애즈 전환액션에서는 전환이 이루어진걸로 나타나는데

유니버설애널리틱스에서는 소스/매체가 도메인/추천 으로 나옵니다.

구글cpc를 통해 구입이 이루어졌는데 구글애즈는 전환측정이 되었고 ga에서는 추천으로 잡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참고로 전환액션에서는 쿠폰값이 빠진 금액이고 애널리틱스에서는 판매가격으로 측정된것입니다.




구글애즈 애널리틱스 GA 구매전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애피켓

구즈월드 | 애피켓마케팅연구소 이대표

#키워드광고#블로그마케팅#페이스북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