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피로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 나눠 봅시다.

2012.11.07 18:12

박헌

조회수 7,545

댓글 7

구글 GDN을 준비하면서 가장 겁이나는 부분이 광고피로도 였습니다. 

상대적으로 광고피로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기에 

그나마 스팟성 캠페인에 활용하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리마케팅은 브랜딩을 위한 광고 잖아요.  브랜딩으로 구글 GDN을 활용하고 싶은데..

단기간 스팟성 광고가 아닌 장기간의 브랜딩을 하게 되면 광고피로도는 극에 오르겠죠.

검색배너 디자인과 컬러를 바꿔가면서 진행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요.  

하지만.. 재심사의 함정이.. 


다시 제목에 썼던 내용으로 돌아와서.. 구글 GDN을 브랜딩으로 활용할 경우,

광고 피로도가 높으면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궁금해 미칠 지경입니다. 


뭐 이런식의 의견이 예상됩니다만.. 다른 아이보스 회원님들의 고견을 묻고 싶습니다. 


1. 광고피로도 상승은 클릭률 저하이니 클릭 안해주고 노출만 되어 브랜딩에 도움이 된다. 

2. 지겹게 노출되면 그 브랜드에 대한 적개심이 올라간다! 이놈!!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일루비즈

04-115,9443

신용성

03-185,4630

신용성

03-095,6530

신용성

02-205,9570

신용성

02-197,8734

v킹

02-136,8192

하늘그곳

02-016,6560

신용성

01-218,9951

김대리

01-148,7063

태자오

01-097,8213

비상구

01-096,2890

리아니

01-027,9060

우가우가

12-047,5660

신용성

11-277,4335

global08

11-097,0740

박헌

11-077,5461

신용성

10-307,3561

이상호

10-265,8060

이상호

10-228,1223

소라모모

10-118,3680

신용성

09-247,3110

지우러브

09-219,5050

빨대물고

09-136,9680

빨대물고

09-116,5100

신용성

09-046,7381

김지나

08-296,4161

섹시문

08-288,6920

산골처녀

08-195,8900

아로메

08-187,8310

전옥철

08-166,812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