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미 떠난 고객을 다시 붙잡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요?

2013.03.18 14:58

신용성

조회수 6,217

댓글 7

GDN의 리마케팅 상품은

어떻게 보면 내가 싫어서 떠난 님을 다시 붙잡는 격이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이미 나를 고려해봤으나 별 매력을 느끼지 못해

떠난 님이라 할 수 있는데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시는 길에 진달래꽃

즈려밟고 가도록 하지는 못할 망정

바지 가랑이 붙잡고 늘어지는 것이 소용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 않습니까?

 

또 한편으로는 

충분히 나의 매력을 느끼기 전에 떠난 님인 만큼

매력 발산을 할 기회를 다시 지니도록 하면

아예 나에게 아무런 관심을 느끼지 못했던 이들에 비해

더 나은 성과가 나올 법도 하고요.

 

보스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지디엔의 리마케팅 상품, 과연 실질적인 효과가 있다고 보시나요?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