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배너광고는 브랜딩 목적의 광고에 적합할까?

2012.09.24 14:19

신용성

조회수 8,421

댓글 4

온라인 배너광고를 진행할 때

브랜딩 목적으로 집행하는 사례가 간간히 나타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광고에서 하는 만큼 쉽게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즉, 동일한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이 광고주가 오프라인광고에서는 브랜딩 목적의 광고를 진행하는 데 반해

온라인 배너광고에서는 디비 개더링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온라인 배너광고는 브랜딩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다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