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 : 아모레퍼시픽
상품 : 리리코스
광고대행사 : 애다트커뮤니케이션(http://www.adartcomm.com/)으로 추정
광고매체 및 상품 : 네이트온 로그인 팝업 광고
광고소재 : 상품의 기대가치를 잘 부각시키는 형태로 작성했네요. 다른 메시지는 모두 거두고 상품을 부각시키고 상품이 수분에 관련한 것이라는 것과 샘플을 줄 테니 체험해봐라는 것만 전달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 http://www.facebook.com/lirikos.kr/app_127091870791038
페이스북의 페이지에 플래시를 삽입하여 상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 :
1단계 : 페이스북의 페이지에서 '좋아요' 클릭 유도 및 스토리 시작 유도
2단계 : 수분과 리리코스를 해양심층수를 매개로 연결
3단계 : 준비중 ???
4단계 : 상세설명
5단계 : 활용 방안 소개
6단계 : 고객 후기 동영상 노출
7단계 : 체험단 신청 (방문 고객에게만 지급)
의견 :
* 상품에 대한 기대가치는 잘 살린 것으로 보입니다.
* 고객의 흥미를 확 끌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 상품에 대한 기대가치를 부각하면서 샘플 체험으로 시나리오의 끝까지 끌어당기는 힘은 긍정적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