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언론사 뉴스캐스트에 따른 광고 변화는?

2012.10.26 15:32

이상호

조회수 6,543

댓글 1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몇가지 소식에 궁금증이 생겨 여러분의 조언을 듣고자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뉴스캐스트의 영역이 곧 네이버 자체영역으로 바뀌게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언론영역. 텍스트, GDN, 크레테오, 언론자체상품 노출수는 많이 줄어들것으로 보이는데요.

네이버의 자체 뉴스 부분이 많이 부각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네이버 자체 상품이 과연 나올지 나오지 않을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네이버 자체 뉴스영역

에 제휴사 광고를 받을지 안받을지도 알 수 없는 상황이서 궁금네요.

언론 광고를 중심으로 했던 매체들은 이제 어느시장으로 광고를 집중시킬까요?

검색? 포털 메인배너? 각 언론사의 자체 배너 상품? 언더광고? 연관? 블로그? 웹문서?

이런 부분의 변화가 분명 올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직 단정짓기는 힘들겠지만 언론사 광고 비용이 줄어든다고 하더라도 어느정도 노출수가

나오지 않는 이상에는 다른 브랜딩 광고를 찾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지식이 풍부하신 보스님들의 생각을 여쭙고자 글을 써봅니다.

저는 배너광고를 브랜딩 및 디비 게더링 형태의 진행을 많이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부분인데

그외 다르게 생각하고 있는 보스님들의 생각 또한 궁금합니다.

네이버의 쇼핑몰 의류 분야는 또 다른 UI로 검색유저를 끌어들인다고 하는데 거기의 대한 UI의

변화의 보스님들은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으신지.

보스님들의 지식과 견해를 듣고 싶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