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GDN에서 고객 관심사 분류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2013.03.09 13:20

신용성

조회수 7,006

댓글 0

구글GDN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되는 배너 소재를 작성하여 매칭시켜야 할 것입니다.

 

쇼핑몰에서 기본적인 관심사 분류는

어느 상품 카테고리 혹은 상품을 열람했느냐에 따라서

고객의 관심 상품을 파악하여 그에 적합한 배너 소재를 노출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나의 관심사 분류는

고객이 메인페이지에 접속 후 이탈하였느냐

상품 안내 페이지에 접속 후 이탈

장바구니 페이지 접속 후 이탈

주문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 후 이탈

결제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 후 이탈

 

등으로 나눠서 고객의 관여도에 따른 분류를 하여

그에 적합한 배너 소재를 노출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스님들은 어떤 식으로 관심사를 분류하시나요?

그리고 관심사 분류.. 특히 관여도에 따른 분류를 한 경우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태로 배너 소재를 작성하고 계신가요?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