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프링앤플라워, 브랜드 커넥트 조직 신설... 광고회사의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 준비

2025.03.10 16: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3

댓글 0

종합광고회사 스프링앤플라워(김도겸, 김명수 대표)가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차원을 열기 위해 '브랜드 커넥트(Brand Connect)' 조직을 신설했다.

스프링앤플라워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성장, 그리고 매출까지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며 ‘경계없는 솔루션(Destroy Boundaries)’이라는 철학 아래 차별화된 전략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 커넥트팀은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더욱 정교하게 설계하고 실행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의 실행을 맡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