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우선순위 보고서 발표
테라데이터가 발표한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보고서 순위입니다. 응답자의 62%가 디지털마케팅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려는 이유로 62%가 고객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42%가 고객중심적 변화를 꾀하기 위해서 라는 답변이 나왔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1 08:00
좋아요 0
조회수 996
댓글 0
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우선순위 보고서 발표
테라데이터가 발표한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보고서 순위입니다. 응답자의 62%가 디지털마케팅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려는 이유로 62%가 고객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42%가 고객중심적 변화를 꾀하기 위해서 라는 답변이 나왔습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