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네이버 검색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중인데,
현재 협업하는 대행사 에서 브랜드 키워드는 꼭 넣어야 한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근데 솔직히 그 이유를 잘 모르겠고, 실제로 넣는 게 맞는지도 확신이 안 듭니다.
왜 브랜드 키워드를 넣는 게 좋다고 하는 건가요?
정말 효과적인 전략인지 알고 싶습니다.
저희 제품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동일 카테고리 내 다른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 경쟁력 면에서는 다소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브랜드 키워드 외에 일반 키워드(카테고리/제품 키워드)로 광고를 집행하면 효율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클릭은 나와도 전환이 거의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브랜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가져가는 게 맞는 전략인지 고민이 됩니다.
혹은 브랜드 키워드는 가져가야한다면 가져가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