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세 끌어들여 대박 내는 명인 마케팅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07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