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매년 가장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선정하는 YouTube Works Awards를 진행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미디어로만 접해서 👉👈) 한국은 올해가 벌써 7번째로 국내 마케팅·광고 업계에서는 이미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해요.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출품작이 45%나 늘었다죠. 이러다 우리 빼고 다 참가하겠어요.
첫 번째, 심사의 핵심 기준이 창의성과 비즈니스 성과예요. 보스님의 캠페인이 본선에 진출한다면 '비즈니스 성과를 동반한 창의적인 캠페인'이라는 걸 증명한다는 거죠. 본선 진출 후보작은 8월 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되며, 11월에는 최종 수상작을 공개하고, 여러 업계 관계자가 모이는 오프라인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에요.
두 번째, 브랜드·미디어·크리에이티브 대행사·제작자 등 업계, 분야에 상관없이 유튜브를 활용했다면 누구든 참가할 수 있어요. 본선에서는 총 12인의 업계 전문가가 창의성, 실행력, 그리고 비즈니스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총 10개 부문으로 나눠 근사한 트로피를 안겨줄 거예요.
심지어 방법도 간단해요. 오는 7월 1일 화요일까지 YouTube Works Awards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품하면 돼요.
조건은 딱 하나예요.
"2024년 7월 1일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 유튜브에서 진행한 캠페인"
👇 아래 링크를 클릭해 참가하실 수 있어요. 보스님이 영광의 주인공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