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랫글에 첨삭

2005.12.08 11:36

전옥철

조회수 7,681

댓글 0

아래 글에서 유통사가 제조사보다 가격 경쟁력이 있다는
내용이 중요 한 것이 아닌데.....^^

매입가격보다..판매가격에서 경쟁력이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다음 판매자중 가격 경쟁력이 제일 좋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1) 1000만원의 현금으로 한번에 개당 10000 원에 1000개씩 현금매입한 사람
2) 한번에 100개씩 주문을 넣고 개당 11000원에 월말 마감하여 현금결재하는 사람
3) 한번에 2~5개씩(고객 주문에 의하여) 개당 12000원에 현금 매입하는 사람


=========================================================================
만일 일일 100개를 판매하는 사람일때와
일일 1~2개 판매하는 사람일때에 따라서
위의 매입방법에서 경쟁력은 다르다는 의미입니다

하루에 2~5개를 판매하는 현실에서 매입을 저렴하게 하고자
1항의 매입을 택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3항의 경우 매입비용이외 별도 비용이 안들지만
1항의 경우 해당 제품을 보관(창고비 전기세 등등)하는대 3항보다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되고..또한 현금 일천만원에 대한 금융비용이 발생하여
판매할때 3항의 매입자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물론 대량 매입으로 인한...추후 미 판매분에 대한 재고까지 생각을 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매입은
초기 판매시작할때는 3항으로
어느정도 판매가 늘어나면 2항으로
풍부한 여유자금이 있고 판매가 확실하며 재고 보유기간이 길지 않다면
1항으로~

만일...판매가 늘어나고 여유자금이 없다면...2항으로 하되..납품처와 협상이
안되면...차라리 1항보다는 3항으로 진행합니다...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옥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