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정보제공과 가입이라는 불편한 과정을 거치면서도 구매하지 않은
고객들의 심리가 궁금했습니다.
소비자가 자신도 모르게 하는 행동들을 파악하면 그들의 심리상태를 알수있고
그런 것을 잘 활용하면..의외로 좋은 마케팅을 할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두번째로 신기한...인터넷 이용자의 행동이 있습니다..
(이것 예전에 올렸던 기억이 나지만...다시한번..^^)
검색이란...찾고자 하는 구체적인 정보를 모를때 그런 정보을 원하고자
하거나 주소장에 url 을 쓰는 것에 습관이 안되어 있는 사람들이 검색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검색어중에...재미있는 검색어와 그 결과입니다...
네이버에서..검색단어~~~[ 다음 ] [ 네이버 ]의 월 조회수는 얼마정도될것이라
생각하나요? 또한 다음에서 검색단어 [네이버] [다음] 은 얼마나 될것이라
생각하나요~~
여기서 네이버의 검색단어 [다음] 은 그래도 이해할수 있는 단어입니다
그
이해가 안되는 단어가...네이버 싸이트에서 네이버 를 검색하고
다음 싸이트에서 다음을 검색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심리나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 와 [다음] 의 지난달 조회수 얼마정도라고
생각하시나요??( 키워드 조회해보지 말고 예측해보시길~)
특히 네이버에서 네이버를 검색하고.....다음에서 다음을 검색하는 조회수를
그 정도로 예측한다면...그 단어를 그정도 만큼 조회하는 사람들은
왜....그 단어를 조회한다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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