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초보입니다.
구글광고 셋팅까지 다 했는데 ;;
페이스북처럼 하루종일 지속적으로 노출과 클릭이 이뤄졌으면 좋겠는데;;
단시간에 다량 노출로 하루예산이 끝나버리네요;;
전환수 최대화 / 클릭수 최대화 둘다 결과가 같네요.
타겟을 너무 넓게 잡아서 그런걸가요? 아니면 셋팅의 문제일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0 08:46
좋아요 1
조회수 919
댓글 1
마케팅 초보입니다.
구글광고 셋팅까지 다 했는데 ;;
페이스북처럼 하루종일 지속적으로 노출과 클릭이 이뤄졌으면 좋겠는데;;
단시간에 다량 노출로 하루예산이 끝나버리네요;;
전환수 최대화 / 클릭수 최대화 둘다 결과가 같네요.
타겟을 너무 넓게 잡아서 그런걸가요? 아니면 셋팅의 문제일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