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11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1-12-30
큐레터
3,780
14
9
2021년 큐레터가 발행한 글 중에 어떤 글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한 해를 돌아보며, 큐레터의 셀프 시상식을 해볼게요! 😆
1. GFA가 뭐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2. 메타버스 마케팅으로 입장하시겠습니까? GO
3. 자사몰에 집중하는 기업들
4. 페이스북 광고 성과, 달라졌을까?
5.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
1. 3월 29일 : 1,034명 참여 [바로가기]
3. 11월 22일 : 754명 참여 [바로가기]
4. 6월 10일 : 721명 참여 [바로가기]
5. 6월 28일 : 655명 참여 [바로가기]
카피 쓰다 막힐 때마다 꺼내 읽어요
앞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뉴미디어 콘텐츠는?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살아남은 메시지의 6가지 원칙
브랜딩이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할 때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든 이야기
흔들리지 않는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공감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MZ세대가 주목한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철학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6가지 법칙
넥스트 넷플릭스
보랏빛 소가 온다 & 핑크펭귄
그로스 해킹,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포지셔닝, 이제 고전 읽을 때도 됐잖아요
구독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친절한 서베이] 토스 광고상품,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13OO만 반려인 시대, 치열한 펫커머스 시장
100만 돌파 네이버, 아쉬운 카카오, 그리고 당근 숏폼
내 삶이 가장 중요해요, 미이즘
달라진 큐레터의 마스코트 쿼카와 첫 번째 굿즈 제작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본품보다 인기 있는 증정품, 굿즈 마케팅
큐레터 세 번째 생일 기념 이벤트 🎉
주춤한 페북, 인스타... 틈새시장 노리는 신규 SNS
트위치 코리아 철수, 빈자리 노리는 네이버 치지직
마케터가 추천하는 브랜드 마케팅 맛집 11곳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 1편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여기 다 모았습니다! 🌟
새로운 SNS의 등장, 스레드(Threads)
클리셰를 파.괴.한.다! 역발상 마케팅 💡
저출산이 기업 마케팅도 바꾼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이는 오프라인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