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은 그 특성상 키워드 광고를 통해서 매출이 얼마만큼 일어났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병원쪽 마케팅 하시는 다른분들은 어떤것을 기준으로 삼으시나요?
저희는 이번에 블로그 안드로메다로날라가면서 상담률 뚝 떨어지는거 보면서 바이럴에 의한 매출이 무시 못할 정도구나 라고 짐작은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아이보스님이 올려놓으신 키워드광고 체크 리스트를 읽어보면서 구체적인 키워드 광고 비용 대비 매출이 얼마냐!! 이것도 알지 못하면서 병원 마케팅 한답시고 있는 제가 좀 한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