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캠페인에서 보면, 광고를 수정하는 기능이 있고, 동일 캠페인에서 광고를 복제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초반 광고 효율이 좋은 캠페인이었는데, 할인정보가 변경돼서 광고를 교체해야할일이 생겼습니다. 그러면 캠페인에서 광고 복제기능을 사용해서 하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기존광고에서 그냥 영상교체를 클릭해서 수정하는게 좋을까요?
영상교체로 ㄱ영상을 수정하면 구매당비용이나 이런게 누적데이터로 쌓이던데, 그렇게 하시는분들도 있을까요?
최대한 중복타겟을 확인하기위함일까요?
복제로 새로운 광고를 만들게된다면 중복타겟이 많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