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을 위해 올려 봅니다.
네이버와 오버추어는 10년 8월 말에 결별 했습니다.
2011년 1월 1일 부터는 네어버에서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를 볼 수가 없습니다.
네이버의 독식이죠~~^^
독단적인 방향 키워드 광고...
2011년 3월 현재....~ 2013년 3월까지 계획 된 모바일과 pc의 융합성 키워드 광고대안.
네이버의 미래 지향적인 방향성을
익히셔야 광고 진행 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자료 없으신 분들 도움 되시라고 올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