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DB 수집을 위한 전환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일전에 타겟 규모가 10만 정도 되었던 유사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했을 때
CPM이 25,000 ~ 30,000 정도 나왔었는데,
논타겟팅으로 현재 바꿔서 돌려보니 CPM이 45,000~50,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타겟 규모는 오히려 넓어졌는데, CPM이 늘어난 상황인데,
광고에 반응할 타겟(추산행동률)이 아니기 때문에 CPM이 올라갔다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혹은, 아직 논타겟팅으로 전환광고를 돌린 지 4일밖에 되지 않아서,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 것일까요?
CPM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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