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메타 CPM 타겟 넓혔는데 오히려 올라감..

2025.06.24 16:06

유쓰케터

조회수 16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42.9%

안녕하세요.

현재 DB 수집을 위한 전환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일전에 타겟 규모가 10만 정도 되었던 유사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했을 때

CPM이 25,000 ~ 30,000 정도 나왔었는데,


논타겟팅으로 현재 바꿔서 돌려보니 CPM이 45,000~50,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타겟 규모는 오히려 넓어졌는데, CPM이 늘어난 상황인데,

광고에 반응할 타겟(추산행동률)이 아니기 때문에 CPM이 올라갔다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혹은, 아직 논타겟팅으로 전환광고를 돌린 지 4일밖에 되지 않아서,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 것일까요?


CPM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타광고CPM메타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쓰케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