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앞으로 광고 마케팅의 블루오션이 모가 될까요 ?

2010.06.08 13:11

-_-+

조회수 5,333

댓글 10

이래저래 해서 이 광고만 언 7년이 되가는군요 ㅜㅜ 벼룩시장 부터 시작을해
오프라인 - 벽보, 전단지, 캠페인작업, 제휴 마케팅, 역근처의할인쿠폰
온라인 - 사이트 등록, 웹페이지검색, 바이럴, 배너, 지역검색, 무료업체 홈페이지등록, 지식, 카페, 블로그, 키워드 광고등등 정말 많은 마케팅 작업들을 해왔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광고 마케팅은 어렵네요.. 요즘은 특히 오버추어/네이버/구글/다음등 키워드
광고쪽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광고경쟁과 부정클릭 전쟁... 제가 볼땐 키워드 광고는
이제 거의 포화상태에 다다른듯 싶네요...

현 매출을 유지하기 위해선... 앞으로 더 많은 광고비을 부워야 할터인디 비피문제도

있고 ... 기존 홍보팬턴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거나 앞으로

광고전쟁의 대비하기 위해 미리 앞작업을 해놓을 시기인듯합니다만...

눈이 어두워져서 인지 ... 바뀔 전망이나 미래성등이 잘 안보이는군요 ...

여러분은 어느정도 까지 보고 계신지 ...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때 새로운 마케팅 비법이 나오면.. 모두에게 알려지기전에

몇달은 독점으로 해먹고, 후발주자 뛰어 들어도 앞서 해논게 있다가 서서히

치열한 경쟁 체제로 돌변하기 시작했던듯 싶군요 ...

(예전 벼룩시장에서 --) 컴퓨터 웹으로 (네이버/야후/다음등 사이트등록 그땐 네이버

무료등록이였는데 많이 컸넹 접 이리 클줄이야 미리미리 선점) --) 바이럴작업 --)

지식인(이것도 초창기 많이 ;;)과 키워드 광고--) 효과 높은 키워드 개발등...으로

옵겨졌듯...


요즘은 당장써먹진 못하더라도 미리 미리 선 작업 해놀 블루오션 찾기가 힘드네요 ..

앞으로 마케팅 전망및 홍보방법은 ... 어떤게 주류로 변할까요 ?

어렵당 ;;;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