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20 16:43
좋아요 0
조회수 3,037
댓글 2
저희 회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선택이 중요한지라, 경영인 대상으로 접점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키워드,블로그등 일반 키워드별 노출 형태의 광고만 진행하고 있어,
약간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DB획득이나 Tool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